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최고의 성능과 편의성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 전2권 첫 구매 혜택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1회
작성일 24-03-29 15:0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읽은 만화책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 전2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만화책은 일본 작가 유다키 키요시의 작품으로, 편의점에서 일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편의점에서는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일들이 벌어지는데, 그 중에서도 이 작품에서는 일어나기 쉬운 일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주인공들은 각자의 이유로 편의점에서 일하게 되었는데,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현대 사회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일하는 편의점에서는 일상적인 일들도 있지만, 때로는 위험한 상황도 발생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주인공들은 어떻게 대처할까요?

이 만화책은 일상적인 상황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림으로 표현해냅니다. 그래서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또한, 작가가 그린 그림들은 매우 섬세하고 아름답습니다. 이 만화책을 읽으면서 그림과 이야기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 전2권'은 총 2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만화책을 읽으면서 주인공들과 함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경험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책 세트는 '불편한 편의점'이라는 제목으로 출간된 만화책 1~2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가의 독특한 그림체와 유머감각이 돋보이는 이 만화책은 편의점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편의점에서 일어나는 일상적인 상황들을 다양한 인물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며 그들의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습니다. 작가는 편의점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일상과 고민, 그리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행동양식을 재치있게 그려내어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펙:
- 제목: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
- 작가: 황순원
- 출판사: 미래엔아이세움
- 페이지 수: 320쪽
- 크기: 188mm x 128mm
- 무게: 400g
- ISBN: 979-11-87367-17-2



상품 평점 및 후기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를 구매하고 읽어보았는데, 정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작가의 문장력과 이야기 전개가 매우 흥미로워서 한 권을 다 읽고 나면 빠르게 다음 권을 읽고 싶어지는 매력이 있습니다. 또한, 작가가 편의점에서 일하면서 겪은 일들을 바탕으로 쓴 것이라서 현실감이 더해져 더욱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평점 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책은 어떤 장르인가요?
A: 이 책은 소설 장르입니다.

Q: 작가는 누구인가요?
A: 작가는 김이랑입니다.

Q: 이 책의 출판사는 무엇인가요?
A: 이 책의 출판사는 문학동네입니다.

Q: 이 책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A: 이 책의 가격은 16,000원입니다.

Q: 이 책의 내용을 간단히 소개해주세요.
A: 이 책은 현대 사회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편의점에서 일하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중심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상품명에 명시된 대로, 이 책은 "불편한 편의점" 시리즈의 1~2권 세트입니다. 따라서 구매 시 1권만 구매하는지, 아니면 2권 모두 포함된 세트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책의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책 표지나 내부 페이지에 훼손이나 오염이 있는지, 또는 누락된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배송 방법과 비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판매자가 제공하는 배송 방법과 비용이 구매자의 요구사항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가격을 확인해야 합니다. 해당 상품의 가격이 타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서점의 가격과 비교하여 합리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뜻밖의 계절 : 임하운 장편소설 11,520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무삭제 완역본, 현대지성, 데일 카네기 10,350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 전2권 25,200

?? ??, ??? ??? ?? : ??????, ??? ??? ?????? ?? ??, ??? ? ????, ???? 15,120

모순:양귀자 장편소설 11,700

?? ??? ?????, ???? 10,350

아버지의 해방일지:정지아 장편소설 13,500

글입다 문학 성냥책 전집 - 세계 명작 세트 Ver.A, Ver.A, 1개 32,800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14,220

교과서 한국 대표 고전 소설:중학생이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국민출판사, . 14,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